
과감한 혁신을 보여준 디자인처럼, THE 4는 편의 사양에서도 하이테크 기술의 정수를 보여줍니다.
가장 대표적으로, 기본 적용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‘드라이빙 어시스턴트’를 손꼽을 수 있습니다.

‘액티브 크루즈 컨트롤’을 포함해 ‘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’과 ‘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’ 등
주행 보조 장치를 품고 있는 ‘드라이빙 어시스턴트’는 운전자가 안전한 주행을 누리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.
또한, M440i xDrive에 적용된 ‘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’의 경우,
‘조향 및 차로 유지 보조 기능’과 ‘능동형 내비게이션’ 기능까지 제공됩니다.

기본으로 누릴 수 있는 최첨단 편의 사양은 이뿐만이 아닙니다.
THE 4에는 ‘파킹 어시스턴트’와 최대 50m까지 후진 조향을 보조해 주는 ‘후진 어시스턴트’가 전 모델에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는데요.
이 덕분에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차량을 주차할 수 있습니다.

이외에도 THE 4에는 편리한 승하차를 돕는 ‘컴포트 엑세스 2.0’을 시작으로, ‘엠비언트 라이트’, ‘3존 에어컨디셔닝’,
‘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’, ’12.3인치 디지털 계기판’, ’10.25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’, ‘헤드업 디스플레이’ 등
무수한 혁신적 기능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는데,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BMW가 준비한 ‘종합 선물 세트’라 할 수 있습니다.

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가격의 경우, ‘420i 쿠페 M 스포츠 패키지’는 5,940만 원으로 책정되었으며,
‘420i 컨버터블 M 스포츠 패키지’는 6,790만 원, ‘M440i xDrive 쿠페’는 8,190만 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.
단, 소개 드린 가격은 부가세가 포함되고 개별소비세 3.5%가 적용되었다는 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